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진가스텍, GMP 수준 산소발생기 및 의료용가스 홍보

기사승인 2021.07.27  

공유
default_news_ad1

- 의료산업 전시회에서 호평…의료용가스 관련 헬스케어 사업 강화

   
 

대구, 경북지역의 의료용가스 전문 충전제조기업인 신진가스텍(주)(대표 김성우)가 의료산업 분야 비즈니스 전시회인 ‘2021 메디엑스포 (Medi Expo Korea 2021)’에 참가해 의료용가스 및 헬스 케어 사업 등을 홍보했다.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는 ‘포스트 팬데믹, 건강의료산업 점프 업(Jump Up)’이라는 주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는 건강의료산업 시장의 새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에 산업용가스와 의료용가스 등을 대구경북지역에 공급하고 있는 신진가스텍은 지역내 기업 및 제품홍보를 위해 각종 의료용가스 제품은 물론 용기, 장비 그리고 산소발생기 판매, 대여 등과 관련한 헬스 케어 서비스제품을 출품했다.

특히 전방위 산업에 걸쳐 가스관련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신진가스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질병의 치료는 물론 예방과 관리차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산소발생기 대여 등과 관련한 헬스 케어 사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회사의 관계자는 “우리 회사의 의료용가스 제품들은 철저한 GMP 관리하에 환자의 안녕과 질병치료 등으로 공급되는 만큼 타 제품과는 차별화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품질관리 및 공급서비스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특히 생산과 공급관련 전 시스템을 스마트공장화로 안전관리와 안정적인 공급으로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대구지역에 사업장을 확장한 신진가스텍은 현재 식약청이 감독하는 GMP 인증을 획득하고 원료구입부터 제조 및 출하에 이르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대구,경북지역의 주요 종합병원 및 중형급 병원 등에 의료용 산소, 질소, 탄산 아산회질소 등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최첨단 산업인 반도체공정용 가스공급업체로서 주요 반도체 생산업체의 협력사 일원으로 고순도가스, 혼합가스 등 특수가스 생산과 관련한 특허 출원된 자체 생산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김호준 기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