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린데코리아, 지구의 날 기념 나무 식재 봉사활동

기사승인 2024.04.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회공헌활동 통한 지속가능경영은 일상의 중요가치

   
 

린데코리아㈜(대표이사 회장 성백석)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동물·사람·식생이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차원에서 서울대공원 흰코뿔소 방사장 내 나무 식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린데코리아 성백석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왕벚나무 10주, 단풍나무 25주, 잔디 200m2 등을 식재했다.

성백석 회장은 “지속가능경영은 린데에서 일상의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린데코리아는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저탄소생활과 환경보호 실천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이 함께하는 지구의 주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진행된 나무심기 프로젝트를 통해 린데코리아 주요 공장 소재지 인근 지역에 해마다 약 5,000여 주 이상의 꽃과 나무를 식재했다.

이와 함께 탕정과 여수 등 지역 사업장에서도 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 더불어사는마을과 협력해 산철쭉, 자생화, 대나무, 그린라이트 등을 식재하는 행사를 가졌고 5월 초에는 창원 사업장 역시 추가적인 식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린데는 4월을 지속가능성의 달로 지정하여 22일인 지구의 날을 포함한 지구의 주 행사 등 환경 친화적이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호준 기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