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스기술公, 全사업장 ‘청렴 소통·공감’ 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4.09.03  

공유
default_news_ad1

- 기관장 청렴 특강 및사업장별 관리자 청렴서약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직무대행 진수남)는 지난 7월 24일부터 청렴·인권 취약 사업장을 포함한 전 사업장 대상 ‘CEO 주관 청렴 소통·공감 회의’를 진행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기지지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CEO 주관 청렴 소통·공감 회의는 반부패·갑질 근절을 주제로 한 기관장 직강, 기관장 주관 사업장별 관리자 반부패·갑질 근절 서약, 사업장별 청렴·인권 이슈 파악과 현장직원의 애로사항 및 개선 의견 청취를 위한 기관장↔직원 소통 차담회, 부서별 윤리·인권 취약분야 개선 계획 및 추진 실적 중간 보고회 등이 열렸다.
가스기술공사 진수남 사장직무대행은 먼저 실시된 인천기지지사, 경기지사, 서울지사 3개 사업장의 청렴 소통· 공감회의를 통해 현장직원 샤워 및 휴게시설 등 지사별 인프라 부족으로 인한 인권침해 유발요인을 인식하고 직원 인권 증진을 위한 작업 및 휴게환경 개선을 약속했다. 이어 ‘기관의 청렴수준 개선을 위한 기관장과 경영진 차원의 청렴도 개선 방안은 무엇인지’에 대한 질의에 기관장의 윤리경영 방침 및 기관의 윤리경영 이행계획 및 경영현안 대응 윤리·인권경영 강화 대책 등을 공유했다. 아울러 경영진의 솔선수범과 윤리경영 및 내부통제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기관의 체질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공유했으며 전 직원의 동참을 요청했다.
가스기술공사 진수남 사장직무대행은 “오는 9월까지 12개 사업장에 대한 청렴 소통·공감회의를 추가로 실시해 현장 직원과의 직접 소통을 확대함은 물론 기관장의 주도 부서별 윤리·인권경영 성과관리 강화를 통해 부서별 윤리 및 인권 취약분야 개선을 촉진하고 전사의 청렴·인권 수준 향상을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i가스저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