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 울산중앙고에 장학금 전달

기사승인 2022.09.23  

공유
default_news_ad1

- 우수역량 보유 지역 청소년 장학생 선발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회장 한국석유공사 상임감사위원 최형주)는 지난 9월 15일 울산중앙고등학교에서 ‘울산 공공기관 감사협의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 소속 감사들과 박태호 울산중앙고등학교 교장 등이 참석해 장학생 3명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울산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는 울산지역 공공기관의 자체 감사기구 감사역량 강화 및 감사조직의 교류 협력 활동을 위한 감사협의체로 근로복지공단, 울산과학기술원, 울산항만공사, 한국동서발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석유공사, 한국에너지공단 등 8개 기관의 감사(위원)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협의회는 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 이행과 나눔 실천 확산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장학금 기부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울산중앙고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협의회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평소 품행이 바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선정해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협의회 최형주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면서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