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충청 5개 공공기관 혁신협의체 ‘다함께소통단’ 출범

기사승인 2020.10.2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사회 상생·발전 위한 혁신 역량 공유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임해종)는 지난 10월 7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임해종), 한국고용정보원(원장 나영돈),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과 국민이 체감하는 더 나은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구성한 혁신네트워크 ‘다함께소통단’의 운영 협의를 위한 비대면 기관장 공동서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함께소통단은 공공기관 혁신 정책을 적극 이행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현안 개선 등을 위해 충청지역 5개 공공기관이 모여 구성한 혁신 네트워크다.

이번 비대면 공동서명식을 통해 다함께소통단은 기관 간 상호 합의를 바탕으로 혁신 네트워크 운영 협의서를 마련하고 각 기관들이 가진 혁신 역량을 상호 공유할 수 있는 협업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또한 공동서명식에 참여한 기관장들은 ‘상호 신뢰와 합의를 바탕으로 소통단을 운영하고 대국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공동의 뜻을 밝혔다.

한편 다함께소통단은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6월부터 실무회의를 거쳐 ▲경제활력 제고 ▲지역 삶의 질 향상 ▲업무역량 공유 ▲혁신성과 공유·확산 ▲지역 혁신역량 강화 등 5개 분야 10개 협업과제를 발굴해왔다.

김호준 기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