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5월 24일(금) '제14회 전국 가스인 친선골프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9.04.11  

공유
default_news_ad1

- 충북 충주 킹스데일CC에서 20개팀 80명 참가예정

5월 10일까지 후원 및 협찬사 모집중

   
 

국내 유일의 초저온가스관련 전문잡지인 i가스저널(발행인 이락순)이 오는 5월 24일(금) 본지 독자와 동종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제14회 전국 가스인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2006년 인천 영종도 SKY 72에서 제1회 대회를 개최한 이후 매년 신록의 계절에 진행된 '전국 가스인 친선골프대회'는  동종업계 관계자들의 친목과 정보교류의 장으로 호평받고 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5월24일 금요일 서울,부산,광주 등을 비롯 전국 동서남북 어디서나 비교적 쉽게 집결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중심지역인 충북 충주에 소재한 킹스데일 컨트리클럽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산업용 및 특수가스 제조, 유통, 장비·설비 등 업계 관계자 80명(총 20개팀)이 참가예정인 본 대회는 실력을 떠나 참가자들이 친선경기를 통한 심신 피로 및 업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지역간 단절된 정보공유와 상호협조체계 구축 등의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방식은 메달리스트와 신페리어드 방식을 통한 우승, 준우승, 3위 등 개인시상과 다버디를 비롯 다파, 다보기, 롱기, 니어, 가스존 등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과 함께 트로피를 시상한다. 지난해 메달리스트에 SDG 차준기 전무가 차지했으며 중앙산업가스 이종재 사장이 우승하며 부상으로 다이슨 청소기를, 태성산업가스 박수성 이사가 준우승으로 아이언세트를 챙겼다.

대회참가비는 그린피, 카트비와 중·석식, 기념품 등 제반부대비용을 포함한 30만원이며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본지에 신청서와 함께 참가비를 입금하면 된다.

한편 본지는 현재 업계의 친교와 화합을 도모하고 원만한 행사진행을 위해 본 대회의 후원기관 및 기업을 섭외 중에 있다. 후원과 협찬 접수가 빠를수록 본지에의 홍보 및 게재 기간이 더 많아질 수 있다. (대회 전 4~5월호, 6월호에 결과 보고 및 프랭카드, 카달로그 삽입 등)

관심 있는 업체 및 단체의 적극적인 후원과 협찬으로 기업과 제품홍보는 물론 관련업계 참가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락순 기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