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K머티리얼즈, 따뜻한 이웃사랑 ‘눈길’

기사승인 2019.01.21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과 함께하는 ‘제1회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

수익금 전액 지역 소외계층 난방비로 지원

   
 

SK머티리얼즈(주)(대표 장용호)는 구랍 12일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눔 바자회는 매년 SK그룹 각 관계사에서 16년째 실시하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SK머티리얼즈는 올해 처음으로 동참해 영주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날 바자회에서 SK머티리얼즈는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양질의 물품과 함께 영주 쌀, 사과, 고구마, 두부, 묵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구입해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판매했다.

특히 이번 바자회에는 영주를 기반으로 한 사회적 기업들이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다.

단산포도로 만든 쥬네뜨 와인, 남대궐 부석태 된장·고추장, 풍기 인견으로 만든 소백산 천연염색, 소백산아래 한부각, 영주마실 푸드엔헬스의 아로니아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임직원들에게 홍보·판매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의 장이 마련됐다.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SK그룹 관계사와 함께 소외계층 난방비를 지원하는 기아대책 ‘희망온’에 기부된다.

한편 SK머티리얼즈는 앞서 임직원들이 소외계층 가정에 연탄을 전달하는 연탄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김장나누기 등 행복나눔 후원과 함께 저소득층 대상 생필품 지원 및 인재 육성 후원, 1사 1촌 농촌 일손돕기, 풍기인삼축제, 효 페스티벌 등 지역 행사 후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호준 기자 reporter@igasnet.com

<저작권자 © 아이가스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